iLife

버츄얼 성인 콘텐츠는 섹시하지 않다.

KraZYeom 2015. 5. 31. 06:19
반응형

버츄얼 성인 콘텐츠는 섹시하지 않다. 아직까지는.

결론을 다시 고쳐야겠다. 새로운 카드보드에서 안경을 끼고 제대로 보니...

버츄얼 성인 콘텐츠는 섹시하다. 그것도 아주 많이. :-) 


최근 어디서 저런 문구를 본적이 있다. 카드보드 iOS용 버전도 나왔고해서 한번 직접 경험을 해보고 싶었다. 호기심이 있으면 참는 것은 나쁜 것이니까. 블로깅을 하려고 캡쳐를 했으나 자극적인 내용이 많아서 대부분 삭제. 모자이크 처리를 해도 살색이 많아서 아쉽지만 삭제한다. 

콘텐츠

아직 버츄얼 성인 콘텐츠 시장은 아주 크지 않고, 직접 공개를 할수는 없으나 virture...com 이 가장 뛰어난 컨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것 같다. 오큘러스 뿐만 아니라 iOS에서도 지원하는 컨텐츠를 배포하고 있다. 


Kolor Eyes라는 앱이 컨텐츠를 지원하고 있다. 다양한 VR 일반 영상이 있으니 구글 공식 앱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기도 하니 한번쯤 받아볼만하다. 


일단 15일 트라이얼 버전은 저렴한 관계로 결제를 하고 들어가보니 컨텐츠를 받을수 있는 공간이 있다. 


아직까지는 많은 컨텐츠가 없다. 48개의 컨텐츠 뿐이다. 하지만 다양한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장르의 성인물이 있다. 자세히 보지는 않았지만 여자-여자, 흑인, 백인, 아시아, 일본, 문신, 교복, 스타킹, 야외, 쓰리썸, 여성상위, 남성상위... 자세히 살펴보았다. 


일단 가지고 있는 하드웨어 환경이 열악한 관계로 느낌이 어떨가 싶어서 딱 2개의 컨텐츠를 받아보았다. 미국 서부, 동부, 유럽에 서버가 있으며 다운로드 속도는 7MB/s로 받는다. 아마도 아마존에서 받는게 아닌가 싶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기기의 포멧이 있는데 iOS에서 지원하는 것은 20분에 약 2.5기가 이다. 용량이 큰 이유는 해상도가 2160x2160이다. 그냥 일반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재생을 하면 세로로 영상이 두개 나온다. 이것을 iOS 앱에서 오른쪽 왼쪽으로 구분해서 보여준다. 

오큘러스 제품은 180도 트래킹도 가능하지만 아쉽지만 저장공간도 부족하고 지원하는 기기가 없어서 받질 못했다. 


결론

오큘러스와 같은 360도 트레킹이 가능한 기기에서는 뭔가 더 볼만 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 그냥 달랑 영상만 재생시켜주니 일반적인 영상과 비교해서 큰 장점이 없는 것 같다. 해상도는 엄청 커보이지만 반으로 뚝 때면 그렇게 크지 않다. 그리고 콘텐츠가 영상에 꽉 차는게 아니기 때문에 해상도는 더 떨어져 보인다. 볼록렌즈가 아이폰의 픽셀을 확대시켜서 보여주기 때문에 레티나와 HD의 깨끗한 영상을 기대하기란 힘들다. 


그리고 안경을 쓰는데 카드보드가 불편해서 아무런 느낌이 안산다. 


최신 오큘러스 제품을 경험했을 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거기에 3D 사운드까지 있으니 정말 내가 VR 속에 있는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그 뒤에는 엄청나게 뛰어난 PC 하드웨어가 있으니 당분간은 모바일에서 버츄얼 성인 콘텐츠를 즐겁게 즐기기란 힘들것이다. 


아직까지는 많이 아쉽지만 더 큰 발전이 있으리라고 생각이 든다. 성인물에서 발전된 많은 IT 기술들이 일상생활에 들어오면 참 편리해진다. (야한 기술 이런게 아니니 오해마시길)

  • 다양한 성인용 HW가 있는지도 저 싸이트에서 처음 알았다. 


성인물이 올바르게 이용되면 절대 나쁜것이 아니다. 컴퓨터, IT 발전에 가장 큰 도움을 준 것이 성인물이니까. 


버츄얼 성인 콘텐츠는 섹시하지 않다. 아직까지는. 하지만 일본이 크게 뛰어들고 시간이 지나면 어마어마한 발전이 있을 거라고 기대해본다.


남자의 지갑은 여자로 부터 열린다. 아내, 딸, 그리고 .


아, 오큘러스 가지고 싶다. 하지만 PC가 없으니 ...


결론을 다시 고쳐야겠다. 새로운 카드보드에서 안경을 끼고 제대로 보니...

버츄얼 성인 콘텐츠는 섹시하다. 그것도 아주 많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