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fe

셀카 렌즈 사용기

KraZYeom 2015. 6. 4. 08:35
반응형

셀카 렌즈 사용기

최근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셀카봉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유명한 관광지 같은 곳에서는 안전상 문제가 생길수도 있어서 제한을 하는 경우도 생기고 있습니다. 저도 셀카봉이 어쩌다 보니 4개까지 생겼지만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단 무겁고 부피가 있다보니 잘챙기지 않아서 정말 필요할 때는 없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래서 또 최근에 쏟아져 나오고 있는 셀카 렌즈를 구입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 다양하게 있지만 어느것을 골라야 할 지 몰라서 그냥 대충 골랐습니다. 어차피 카메라 렌즈 처럼 완전 고급 렌즈를 쓰지는 않을 테니 그놈이 그놈일 테니까요. 


내용물은 단촐합니다. 렌즈와 파우치 하나. 


클립 형태라 간단하게 아이폰에 장착해서 후면으로 찍으니 확실히 넓게 찍힙니다. 동일한 위치에서 렌즈를 빼고 찍은거와 장착하고 찍었습니다. 중심이 안 맞아서 그런지 오른쪽 부분이 더 뭉게져 보입니다. 


야외를 배경으로 찍으니 확실하게 넓게 찍히는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수 없이 가운데 부분을 제외하고는 왜곡 현상이 나름 눈에 띄게 보이긴 합니다. 


여행지에 가서 셀카봉 대신에 얼굴과 배경을 함께 찍기 위해서는 가격대 성능비로는 최고입니다. 셀카봉까지 같이 사용하면 멀어서 얼굴이 안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구입 링크는 아무 오픈 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서 셀카 렌즈라고 하면 많이 검색됩니다. 비슷한것을 찾아서 구입하면 됩니다. 배송료 포함해서 68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