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Divoom Timebox Evo 구입 및 간단 사용기

KraZYeom 2021. 11. 25. 13:16
반응형

온라인 세미나를 듣는데 발표자 뒤에 뭔가 LED 가 깜빡깜빡하면서 픽셀아트 애니메이션이 나와서 너무 신경 쓰였습니다. 발표 내용에는 관심이 안 가고 저게 뭘까?라는 궁금증만 커졌습니다. 

그래서 Q&A시간에 관계없는 질문인데 뭐냐고 물으니 DIVOOM이라고 알려줬습니다. 가격은 한 $20 정도면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관심있게 보고 아무리 구글링을 해도 $20 정도의 제품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대충 나오는 가격은 $50 전후 ...그래서 마음을 비우다가 지난 11월 11일 광군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나름 할인받고 구입했습니다.

와이프한테 등짝 맞을 제품으로 딱 좋지만 나름 지켜보고 있으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지원이 됩니다!!! .... 돈 더 보태서 홈팟 미니를 사도 되겠지만요. 

나름 픽셀아트 앱 스토어처럼 구성이 잘되어 있고, 스토어에 들어가보면 전 세계 많은 전문가분들이 아기자기한 픽셀아트를 많이 만들어놓았고, 그걸 다운로드하여서 바로 실행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꾸며보고 싶지만 귀찮아서 안하게 되긴하네요. 

USB-C 타입 충전을 지원하며, 내장 베터리가 있어서 전원 없이도 픽셀아트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컴퓨터와 연결을 해놔서 켜져 있을 때는 충전을 하고, 아닐 때는 배터리를 사용하게 했습니다. 

 

 

https://youtu.be/MfwIiUV8Dvw

 

 

등짝 맞기 딱 좋으니 생각해서 구입하세요! 

알리익스프레스 구입링크 및 가격 약 4-5만원!

https://bit.ly/30YjzCo

스토어 쿠폰 및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받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