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터치와 클릭의 개념이 살짝 다르므로 몇몇만 수정해주면 그대로 사용가능함.
self.isTouchEnabled = YES;
self.isMouseEnabled = YES;
- (BOOL)ccTouchBegan:(UITouch *)touch withEvent:(UIEvent *)event{ CGPoint touchLocation = [touch locationInView:[touch view]]; touchLocation = [[CCDirector sharedDirector] convertToGL:touchLocation];}
- (BOOL)ccMouseDown:(NSEvent *)event{ CGPoint touchLocation = [[CCDirector sharedDirector] convertEventToGL:event]; }
반응형
'iDe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스코드 복사 후 컴파일 시 Apple Mach-O Linker (Id) Error 해결방법 (5) | 2012.06.08 |
---|---|
cocos2d mac에서 custom cursor 사용하기 (0) | 2012.06.05 |
iOS 5 UIStepper Controller (0) | 2012.06.04 |
cocos2d에 UIView 삽입하기 (1) | 2012.06.03 |
cocos2d action 이 끝났을때 callback function 사용 (0) | 2012.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