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록 결혼을 하고 애기가 있긴하지만 사랑은 언제나 호기심이 가는 것이기 때문에 기회를 얻어 책을 받아보았다.
내용은 사랑을 어렵게 풀어 쓴게 아니라 쉽고 현실과 동떨어지지 않게 잘 쓴 것 같다.
글을 읽으면서도 공감하는 내용이 많았다. 결혼전에 미리 이런 내용을 알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결혼전의 연애만 연애가 아니고, 결혼후 아내와 하는 연애도 연애라고 할 수 있으니 참고 할 만한 내용도 많다.
연애를 많이 해보신 분일까? 아니면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다 보니 알게된 내용일까?
정말 평범하면서도 무의식적으로 실수 할 수 있는 내용. 연애를 하기전이나 하는 중에 꼭 지켜야 하는 내용들이 담겨 있다.
한번 가볍게 읽어도 무방할 지도.
종이책은 14,000원 7,000원
유니버셜 앱북은 $7.99 $4.99 약 6000원
다운 로드 링크 http://itunes.apple.com/us/app/gimtaehun-ui-leobeutokeu/id547544934?mt=8
아래는 아이튠즈 스토에서 가져온 내용이다. 참고 하시길...
★★★ 출시 이벤트 9월 9일까지 한 달간 '김태훈의 러브토크' 앱북을 $7.99 -> $4.99로 할인 판매! ★★★
★★★ 칼럼리스트 김태훈의 연애백서 '김태훈의 러브토크'를 앱북으로 만나다 ★★★
★★★ 어제는 사랑했지만 오늘은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
■ 러브토크 앱북 소개
촌철살인 김태훈이 쿨하고 뜨겁고 때로는 음흉하게 파헤치는 진짜 사랑을 찾아 헤매는 당신을 위한 촌철살인 연애백서!
음악과 영화 평론은 물론 ‘말’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전방위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태훈이 촌철살인 연애 카운슬러로 돌아왔다. 우리 모두 잊고 있는 사실 하나. 김태훈 약력의 시작점은 ‘연애 카운슬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 신문사에서 정기적으로 연애 칼럼을 연재했고 라디오에서 연애상담을 하기까지 했다. 풀리지 않는 연애에 대한 고민, 연애에 대한 목마름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촌철살인 연애백서. 그만의 쿨하고 무심한 듯 시크하면서도 진심을 담은 직설화법으로 때로는 뜨겁고 때로는 음흉하게 연애의 본질을 파헤친다.
■ 러브토크 앱북 기능소개
1. 아이폰, 아이패드 동시지원(유니버셜)
2. 가로/ 세로모드 지원, 폰트크기 조절
■ 저자소개
저자 김태훈은 1969년 서울 출생. 중앙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다. 잡지사 기자로 출발해 음반사 마케터, 프로모션 팀장, 공연 기획자, 방송국 작가, DJ, 기업 자문위원, 연애 칼럼니스트, 팝 칼럼니스트 등의 다채로운 직업을 즐기며 살아왔다. 현재 여전히 음악과 연애(!)에 푹 빠져 살고 있으며, 동덕여자대학교대학원 창작문학과에서 글공부에 골몰하고 있다.
■ 저자의 말
돌이켜 보면 그 모든 것들이 다 내 욕심이 만들어 낸 허상은 아니었을까 싶기도 하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내가 원했던 것보다 그들이 원했던 것을 먼저 생각했다면, 더 좋은 결과들이 있었을 것이라는 점이다. 남의 글을 읽는다는 것은 그들과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싶지 않은 현명한 이들의 선택일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이 글을 쓴 이보다는 훨씬 더 아름답고 훌륭한 연애와 사랑을 할 것이다. 그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