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실수

DJI사 팬텀 3 스텐다드 구입자에게 깜짝 선물

KraZYeom 2015. 9. 13. 08:20
반응형


애플의 키노트가 끝나고 아이폰이 예상보다 일주일 늦게 출시 되어 꿀꿀한 마음을 가지고 종합검진을 받기 위해 집에서 출발하는데 아이폰에서 울리는 "띵" 메일 도착음. 


Special Autumn Gift for You라는 제목이였습니다. 매번 저런 제목은 뻔한 낚시 글이거나 쓸모 없는 할인 쿠폰이기에 넘기려다가 혹시나 읽어보는데  free Intelligent Flight Battery.가 또 눈에 선명하게 들어옵니다. 

리딤코드 기한은 10월 10일까지 인데 바로 그자리서 주문 넣었습니다. 원래는 36만원 이상 구매시만 배송료 15683원이 면제 되는데, 뭐 1.5만원도 감지덕지해서 신기하게 리딤 코드 넣고 구매 버튼을 누르니 이전 주소지만 선택하니 아무런 결제 프로세스가 없었습니다. 무료 of 무료. 팬텀 3를 20만원 더 저렴하게 산 느낌이 듭니다.


그것도 바로 DHL로 쏴주고 주말 안 끼면 1-2일내로 받는 것 같습니다. 정말 그날 저녁 홍콩에서 한국발 비행기 탈 준비를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드론 날리러 가면 25분이지만 20분만 넘어가면 베터리 경고음이 삑삑 되어서 하나 더 구매 하려고 했었는데 $149, 한국돈으로 19.2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서렸는데 이런 선물이 공짜로 떡하니 나타나니 완전 기분이 좋습니다. 

팬텀 3 스텐다드 구매자 전원에게 주는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서 정말 초심자를 위한 막강 드론이 되었는데 이런 깜짝 선물까지 주니 더더욱 감사하네요. ㅠㅠb


힘내라 중국!


관련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