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ife

테슬라 아이폰 가죽 케이스 출시

KraZYeom 2015. 12. 12. 17:20
반응형

전기차로 유명한 테슬라에서 Tesla Design Collection으로 불리는 다양한 가죽 악세사리/가방 제품 등을 출시 했습니다. 


테슬라에 들어가는 의자에 사용하고 남은 짜투리 가죽을 활용해서 토트 백/스마트 폰 터치 장갑/지갑/키 홀더/아이패드 슬리브/아이폰 케이스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만드는 과정을 보여줘도 참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애플도 아이맥의 스크린을 자르고 남은 알루미늄 부분을 키보드를 만드는데 사용한다고 하는데 비슷하게 재활용 하는 것 같습니다.


테슬라에 들어가는 가죽 제품이면 아주 고급 인거에 반해서 제품들의 가격은 비싼편은 아닙니다. 카드형 아이폰 케이스는 $50(약 6만원)으로 다른 서드파트 케이스 제품과 다를바 없습니다. 가죽을 사용하는 제품인데도 말이죠.  iPhone 6/6s는 카드가 2개, iPhone 6+/6s+ 계열은 3개까지 카드를 꽂을수 있습니다.  RFID 블럭을 한다는데 정확한 것은 배송 받으면 더 자세히 알아봐야겠네요. 원거리에서 도용하는 걸 막는다는데...


미국내 배송비가 일반 배송으로 하면 $7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이 페이팔을 사용해서 결제를 했더니 결제가 되어버리고 오더는 안되네요. 조심하세요. 일단 메일을 보내서 취소를 시켜달라고 했습니다.  다시 아멕스 카드로 결제를 하니 끝까지 잘 진행이 됩니다. 


테슬라 키는 없으니 책상 위에 테슬라 케이스를 씌운 아이폰이나 뒤집어 놔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