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함수는 아에 모르다보니 그냥 대충 구글링해서 코딩을 (작년에...)했었는데
오늘 아침 cocos2d 1.0에서 2.0 으로 올리는 과정에서 또 뭔가
implicit declaration of 'glColor4ub' is invalid in c99
워닝과 함께 화면상에서는 색깔이 표현이 안된다. 털썩.
cocos2d 함수에 ccDrawColor4B(r, g, b, a); 이라는 훌륭한 메소드가 존재 한다.
수정후 잘되네..요.
- (void) draw{
glLineWidth(maxSize.height);
glColor4ub(255, 255, 255, 255);
// implicit declaration of 'glColor4ub' is invalid in c99
ccDrawColor4B(255, 255, 255, 255);
ccDrawLine(ccp(0, 0), ccp(1, 0));
ccDrawLine(ccp(maxSize.width / 2 - 1, 0), ccp(maxSize.width / 2, 0 ));
ccDrawLine(ccp(maxSize.width - 1, 0), ccp(maxSize.width, 0 ));
CGFloat width = currentValue;
glLineWidth(maxSize.height);
ccDrawColor4B(0, 0, 255, 255);
if (currentValue < 0)
ccDrawLine(ccp(maxSize.width / 2 - 1, 0), ccp(width + maxSize.width / 2, 0));
else
ccDrawLine(ccp(maxSize.width / 2, 0), ccp(width + maxSize.width / 2, 0));
}
뭔가 오늘 아침은 1년전 삽질 했던것을 다시 재공사 하는 느낌... ㅠㅠ
언어란 안쓰면 다 잊어 버린다. 사람언어던 컴퓨터 언어든. 하루 10분이라도 정말 짧게라도 공부를 하면 잊지 않는다. 나같은 놈에게만 해당될지도. ㅠㅠ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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